CUSTOMER SERVICE GUIDE
[고객센터 이용 안내]
저희 더위시는 Q&A 게시판과 카카오톡ID (the-wish)를 통해
고객님들의 문의사항을 받고 있습니다.
현재 콜센터는 따로 운영되지 않고 있으니 빠른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
게시판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Q&A 또는 REVIEW 등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
자동 삭제 또는 이동조치 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EXCHANGE & RETURN
[교환/반품 절차]
상품 교환 및 반품 은 제품 수령 후 3일(주말,공휴일 포함)이내로
Q&A 게시판에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**(접수가 안된 상품, 타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는 임의적으로 반송 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)
답변을 받으신 후,
-교환 배송비 (왕복 6,000원)
-반품 배송비(편도 3,000원)
국민 809101-04-188672 한소망(더위시)
위 계좌로 입금해주신 뒤
저희가 접수해드린 기사님께 물건을 전달해주시면 교환/반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교환 또는 반품시에는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
본사 수령된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부득이하게 다른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는 경우
배송비는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하며,
<서울시 동대문구 고미술로 14 702호 더위시앞>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반품기한이 지난 경우와 접수를 하지 않으시고 임의적으로 제품을 반품하실 경우,
또는 대한통운을 제외한 타 택배를 이용한 착불 제품의 경우
통보 없이 반송 처리 되는 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[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]
- 교환/반품기간(상품 수령일부터 3일 이내 접수)이 경과한 상품의 경우
- 일주일 이내에 본사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
- 화이트/아이보리 계열, 니트, 가죽 등 한번의 피팅만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제품
-SHOES, BAG, ACC, SUMMER,SALE 카테고리의 모든 제품
-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(주름, 사용 흔적으로 인한 늘어남, 향수, 화장품 오염 등)
- 수입제품, 퍼, 수제화 및 주문 제작의 경우
- 수령 당시와 같은 상태가 아닐 경우 (비닐, 옷걸이 등)
- 미세한 재봉 실밥 및 구김 등 대량 생산에 의한 부분
모든 제품은 발송 전 꼼꼼히 검품, 스팀 후 발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하지만 부득이하게 불량이 발견될 경우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주시고
교환 신청 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:)
THE WISH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